지니어트 로고

모처럼 파란하늘 즐기며 산책했어요.

모처럼 파란하늘 즐기며 산책했어요.

오늘, 내일은 러닝 안하는 날이라 동망봉, 낙산까지 산책하고 왔더니 계단운동 56층 나오네요.

평상시보다 걸음수는 적지만 그래도 힐링되는 아침산책이 됐어요.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7
  • 고래사
    파란 하늘과 어우러진 길이 참 평화로워 보이는 풍경이네요.
    걷는 것만으로 충분한 위로가 되었겠네요.
  • 산들바밤바
    파란 하늘이 참 기분을 좋게 하네요. 
    좋은 날씨 건강 잘 챙기세요 
  • 딸2맘
    아침산책 부지런히 다녀오셨네요 
    날씨좋은 금요일 좋은하루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수국이
    강원도 사시네요
    젤 부러운동네  ㅎ
    수고하셨어요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가을이엄마
    작성자
    여기 서울이예요. 새벽에 날씨가 너무 좋아 동대문 낙산에 올랐어요. 저도 강원도에 살고 싶어요.
  • 연뿌엥
    오늘 하늘 진짜 파래요 ~~
    넘 멋지세요
  • 빠다코코낫
    아침산책은 정말 힐링이죠^^
    오늘도 좋은날되셔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