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영양제 챙겨드세요

생각날 때 바로 바로 챙겨야겠어요

아침에도 먹어야지 생각만하다가 깜박했네요

건강을 위해서 꾸준히 챙겨야죠

영양제 챙겨드세요

0
0
댓글15
  • 있잖아요오
    오늘도 역시 까먹고 있다가 아까전에 커뮤들어와서
    글보고 생각나서 영양제 챙겨 먹었네요 ㅎ
    청수레국화
    작성자
    그렇죠 저도 소통하다 생각나네요
    영양제 잘 챙겨서 건강해져야죠 
  • Heat
    저도 오늘 영양제 깜빡했는데
    이거 보니 지금 먹어야겠습니다 ㅋ 
    청수레국화
    작성자
    ㅎㅎ 다행이네요 어서 챙기세요
    저도 잊었던 유산균 챙겨멱었어요
  • 세나ㅇ
    하루 세 번 영양제 챙겨 먹는데 매번 잊어버리지 않고 먹기가 힘들긴 해요 영양제 너무 중요한데요
    청수레국화
    작성자
    그렇죠 매번 챙기기 힘드네요
    꾸준히 먹어야 효과를 볼텐데 말예요
  • 주주초롱
    저도 귀찮아서 안먹을 때도 많네요
    오늘은 꼭 먹으려구요 ㅎㅎ
    청수레국화
    작성자
    저는 깜박하고 잊어먹네요
    꾸준히 챙겨먹어야 좋은데요
    주주초롱
    ㅎㅎ저도 엄청 잊어버려요
    오늘도 그냥 나와버렸네요ㅠㅠ
  • 희희19
    자꾸 까먹더라구요 ㅜㅜ 전 유산균만 먹었는데 
    이따가 영양제 챙겨 먹어야 겠어요
    청수레국화
    작성자
    에고처는 유산균 깜박했네요
    우리 같이 잘 챙겨 먹어야겠네요
  • 하루만보k
    준비 철저하시네요.^^
    금요일 오후 즐겁게 보내세요~
    청수레국화
    작성자
    네 건강을 위해 잘 챙겨야죠
    오늘도 편안한 밤 보내세요 
  • 산들바밤바
    저도 오늘 영양제 챙겨 먹었어요. 루테인 등.. 
    루테인이 떨어져가서 새로 사야할거 같애요 
    건강 잘 챙기시고 오늘도 화이팅하세요. 
    청수레국화
    작성자
    저도 루테인 구매해야겠네요
    건강하게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