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이제 자유끝.

애들올시간이라 이제 바쁘네요

바로집에들어오면 좋으련만 그게아니니~~

왜 집에오는거안좋아하는지ㅜ

하원하고 바로집에오고싶네요

0
0
댓글9
  • 고래사
    보고 있어도 보고 싶은 아이들이지만,
    함께 있으면 바빠지는 점도 있는것 같아요.
  • 만성동JK
    부모.. 하는 단어 참 무겁습니다 ㅎ
    그래도 행복하자나요? ㅎ 화이팅이에요!
    강도마미
    작성자
    네 부모라는 단어가 가지고 있는게 참 많네요
    그래도 행복하긴 하지요 ㅎㅎ 화이팅할께요
  • Jess19
    아이들 오면 또 정신없죠 ㅠㅠ
    수고 많으십니다
    강도마미
    작성자
    네 거의 마지막까지 정신없어요
    지금도 안잔다고 버티고 있어서 냉전중입니다 ㅎ
  • 엘렉팬더
    집에 바로 오긴 힘들거같지만
    화팅입니다.
    강도마미
    작성자
    네 정말 요즘 매일이 집에 오기 힘드네요
    집에 바로 오는날이 거의 없어요
  • 내캉니캉
    애들은그럴시기가있어요ㅠ
    힘내세요ㅠ힘드시겠어요
    강도마미
    작성자
    네 지금이 한창 그럴시기인가봐요
    둘이라서 더 쿵짝이 잘 맞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