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폐메이커
만보걷기 이거 생각보다 너무 안되요ㅜ
출퇴근 자차로 하고 밥도 회사식당밥이고 퇴근하고는 바로 아이챙겨야해서 산책은 꿈도 못꾸고 그러다 자고 이렇게 반복이다보니 만보는 진짜 근처도 안되네요ㅋ
많아봤자 3000보정도ㅎㅎ
0
0
댓글14
만보걷기 이거 생각보다 너무 안되요ㅜ
출퇴근 자차로 하고 밥도 회사식당밥이고 퇴근하고는 바로 아이챙겨야해서 산책은 꿈도 못꾸고 그러다 자고 이렇게 반복이다보니 만보는 진짜 근처도 안되네요ㅋ
많아봤자 3000보정도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