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욜날 놀러나갔는데 에어컨 바람이 넘 쎄더라구요 ㅠ 가디건을 잊고 안챙겨가서 결국 감기가 걸려버렸네요 ;; 제가 감기 잘 걸리는 체질이라 아 춥다 싶으면 바로 감기걸려버리거든요 ㅠ 휴.. 감기 넘 싫어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