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감기조심하셔요 ㅠ

 

일욜날 놀러나갔는데 에어컨 바람이 넘 쎄더라구요 ㅠ 

 

가디건을 잊고 안챙겨가서 결국 감기가 걸려버렸네요 ;; 

 

제가 감기 잘 걸리는 체질이라 아 춥다 싶으면 바로 감기걸려버리거든요 ㅠ

 

휴.. 감기 넘 싫어요 ㅠ 

0
0
댓글3
  • 고래사
    저도 그러더라구요. 에어컨 조금만 강하게 틀어도,
    금방 감기걸리더라구요. 그래도 날씨가 더우니, 안 틀수도 없고 난감하네요.
  • 인우쓰윽
    에어컨바람에 감기가 오셨군요 ㅠㅠ 요즘 날씨도 왔다리갔다리 하는데 더 힘드시겠어요 빨리 나으세요!
  • 행복윙
    에구 고생이 많으시네요 얼른 낫기를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