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믹스커피 드셔요?

저는 삼실 출근하면 컴터 키면서 믹스한잔 그리고 점심먹기전 또 한잔ㅜ 점심먹고 바로 한잔 오후일하면 한잔에서 두잔 ...헐 자각못하다가 지금 이렇게 글적으면서 보니까 엄청 먹네요 미쳤네요ㅜ

0
0
댓글1
  • 엄마껌딱지
    저도 가끔 먹네요 달달하니 먹지 말아야하는데 손이 자꾸가네요
    일할때는 하루에 3-4잔도 먹었는데 지금은 잘안먹을려고 노력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