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휴일 잘 넘겼어요

평일에는 먹는걸 좀 자제하기가 쉬워요

그런데 주말이나 휴일에는 집에 있는 시간이 많다보니 계속 냉장고를 뒤지고 먹을걸 찾습니다

티비보면서 습관적으로 간식도 먹지요

어제는 잘 참았더니 바로 달라집니다휴일 잘 넘겼어요

0
0
댓글8
  • 워니사랑1
    휴일에 잘 참으셨다니 대단하시네요
    저희는 외식도 많고 ㅎㅎ 오늘부터 급빠갑니다
    프로필 이미지
    미블랙
    작성자
    또 무서운 휴일이 기다립니다
    오늘도 저녁은 소식해야지요
  • 뇸뇸뇸
    휴일에는 먹는 거 참기가 너무 어렵죠
    잘 지켜내셨네요 대단해요
    프로필 이미지
    미블랙
    작성자
    오늘 체중계 올라갔더니 500그람 쪘어요
    참 살빼기 어렵습니다
  • 엄마껌딱지
    아이들과 수시로 먹구 간식 나눠먹구 연휴에 폭망했네요ㅠ 저는
    프로필 이미지
    미블랙
    작성자
    저도 연휴에 망할것 같아서 저녁먹고 일찍 이닦고 야식을 안 먹었어요
    밤에만 안 먹어도 유지하기 수월할건데 매일 밤마다 그리 땡기는게 많습니다
  • 채아미
    집에 있으면 수시로 냉장고 열고 군것질하는거 같아요
    그나마 출근하면 덜하는듯요
    프로필 이미지
    미블랙
    작성자
    저도 그래요
    출근하면 간식을 안 먹게되니 그나마 평일에는 유지하는게 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