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다이어트 식단

마트에 콩담백면이 팔길래 사왔어요.

콩국수 1인분에 200칼로리라 가볍게 먹기 좋을거 같아요!

면도 안삶고 바로 먹어도 돼서 편하고 맛이 어떨지 기대되네요.

오늘 점심에 먹어보고 후기 남겨볼게요~

 

다이어트 식단

0
0
hub-link

지금 식단 기록을 주제로 13.2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3
  • 고래사
    콩으로 만든 건 저는 무엇이든지 다 맛있어서,
    두부도 특별히 요리를 하지 않고, 그냥 김치에만 싸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콩단백면도 맛있어 보이네요.
  • 쫑이js
    오호 정말 편해보이네요
    콩단백질 섭취도 크고 후기 기대해볼께요
    맛있게 드셔요
    Ddlllll
    작성자
    네 콩면이라 살도 안찔거 같아요 ㅎㅎ
    쫑이님도 점심 맛있게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