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트에 콩담백면이 팔길래 사왔어요. 콩국수 1인분에 200칼로리라 가볍게 먹기 좋을거 같아요! 면도 안삶고 바로 먹어도 돼서 편하고 맛이 어떨지 기대되네요. 오늘 점심에 먹어보고 후기 남겨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