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저녁에 카레가 갑작이 먹고싶어져서
전분과 쌀이 만나면 안좋은걸 알면서도
식욕이 동해서 카레라이스를 먹었다
잡곡밥으로 먹었음..착했겠지만..갓지은 백미로
소화시키려고 잠깐 산책 다녀오고 자서
다행히 공복이 예상보다는 양호했다
100이하로 내려가고싶다..
0
0
댓글0
어제는 저녁에 카레가 갑작이 먹고싶어져서
전분과 쌀이 만나면 안좋은걸 알면서도
식욕이 동해서 카레라이스를 먹었다
잡곡밥으로 먹었음..착했겠지만..갓지은 백미로
소화시키려고 잠깐 산책 다녀오고 자서
다행히 공복이 예상보다는 양호했다
100이하로 내려가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