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혈당관리 할 때 빵보다 떡?!

원래는 떡이 그래도 빵보다는 건강한 음식이라고 생각했거든요
근데 요즘은 떡도 혈당 많이 올린다는 이야기를 자주 보게 되더라고요ㅠㅠ

떡 만들때보면 설탕도 진짜 엄청 많이 들어가더라구요

특히 아침 대용으로 떡 드시는 분들도 많던데
실제로는 빵이랑 혈당 반응 차이가 큰 편인지 궁금합니다

종류마다 차이가 큰 건지도 알고 싶어요

0
0
hub-link

지금 혈당 수치를 주제로 13.8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4
  • 메론잉
    저도 궁금하네요 뭐가 차이가 있는지요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떡은 쌀가루를 잘게 가루로 만든 뒤 증기로 익혀 식이섬유가 줄어 GI가 높아질 수 있고 빵은 밀가루·설탕·버터·우유 등으로 만들어 GI가 높고, 단팥빵은 설탕이 더 들어가 더 높아질 수 있네요.되도록 먹지 않는 것이 도움이 되네요
  • ssul0115
    떡이 혈당을 많이 올린다고 하더라구요
    쌀밥도 혈당이 많이 올라가요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글쎄요 
    저는 둘다 거의 먹지 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