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임이님의 오뚜기 짜슐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임이님의 오뚜기 짜슐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임이
리뷰10
조회수 12 작성일자 25.11.26
점심은 짜파라면에 찬밥
먹는라 사진은 없고
봉지만 남았는데 짜슐랭은 좀 싱거운거 같아요
물버리지 않고 조리하라고 써있었는데
물이 많았나봐요
#일반식 #점심

1인분(145g)
600kcal
오뚜기짜슐랭
4.8(리뷰 149개)
·식단기록1천+0
나임이
리뷰10

1인분(145g)
600kcal
오뚜기짜슐랭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