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로리롤님의 광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띠로리롤님의 광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띠로리롤
리뷰232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1.27
광어회 포장해와서 먹었어요 싱싱하고 도톰해서 더 맛있게 먹었어요 광어회는 언제 먹어도 너무 맛있네요 와사비랑도 간장이랑도 초장이랑도 잘어울려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103kcal
광어
4.9(리뷰 178개)
·식단기록1천+0
띠로리롤
리뷰232

100g(100g)
103kcal
광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