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송완료님의 오뚜기 짜슐랭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전송완료님의 오뚜기 짜슐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전송완료
리뷰153
조회수 12 작성일자 25.11.28
짜슐랭은 첫맛부터 고소하면서도 진한 맛이 확 느껴져서 한입 먹으면 ‘아 이래서 인기구나’ 싶다. 짜지 않고 딱 맞게 간이 잡혀 있어서 계속 손이 가고, 면발이 쫄깃해서 소스랑 잘 어울림.
#일반식 #저녁

1인분(145g)
600kcal
오뚜기짜슐랭
4.8(리뷰 149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