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보레님의 오뚜기 칠리새우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두보레님의 오뚜기 칠리새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두보레
리뷰760
조회수 36 작성일자 25.11.30
중국집에 가서 칠리새우를 먹었는데 정말 맛있네요
새우도 크고 달콤하면서 매콤한 칠리소스의 맛이 두사람이 먹다가 한사람이 죽어도 모를정도로 맛이 끝내주더라구여
#일반식 #저녁

1인분(180g)
510kcal
오뚜기칠리새우
4.8(리뷰 30개)
·식단기록46회0
두보레
리뷰760

1인분(180g)
510kcal
오뚜기칠리새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