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rinkle님의 잡채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wrinkle님의 잡채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wrinkle
리뷰204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1.30
하루종일 굶고 있다가 늦은 오후 점심겸 저녁으로 잡채밥 먹으러.
워낙 맛집이라 저녁시간도 아닌데도 손님이 많았다. 워낙 잡채 좋아하는지라 냄새부터 코를 자극. 맛은 당근 엄지척~~~짜장 부어서 먹으니 맛은 더 좋았다.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673kcal
잡채밥
4.8(리뷰 247개)
·식단기록2.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