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명태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명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5976
조회수 37 작성일자 25.12.01
친구가 해물찜을 만들 때 옆에서 맛보았는데, 찜 양념이 배어들어도 살코기가 부서지지 않고 탱글탱글하게 유지되는 식감이 좋았어요. 입에 넣으면 약간의 쫄깃함과 함께 부드럽게 풀어지며, 명태 특유의 담백하고 깔끔한 감칠맛이 느껴집니다
#일반식 #간식

100g(100g)
76kcal
명태
4.8(리뷰 55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