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린이파파님의 오뚜기 짜슐랭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유니린이파파님의 오뚜기 짜슐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유니린이파파
리뷰105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01
인스턴트가아닌 진짜 짜장면가게에서 먹는것처럼
고급진맛입니다
간편하고 빠르게 먹을수있는게 장점이니깐 꼭 드셔보세요
#일반식 #저녁

1인분(145g)
600kcal
오뚜기짜슐랭
4.8(리뷰 149개)
·식단기록1천+0
유니린이파파
리뷰105

1인분(145g)
600kcal
오뚜기짜슐랭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