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잎소리7님의 보노(VONO) 포르치니 버섯스프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풀잎소리7님의 보노(VONO) 포르치니 버섯스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풀잎소리7
리뷰1161
조회수 24 작성일자 25.12.01
아침식사로 간단히 먹는 보노스프.
스프 중에는 보노가 제일 맛있고 물에도 잘 녹는 것 같아요~
버섯이 쫄깃하게 씹히고, 부드러운 크림맛이 따뜻한 아침을 만들어줍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17.2g)
75kcal
보노(VONO)포르치니 버섯스프
4.9(리뷰 30개)
·식단기록4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