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루루리님의 잡채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둘루루리님의 잡채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둘루루리
리뷰267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0.03
잡채밥인데 소고기가 들어 있구요. 짭쪼름하게 양념이 되어 있어서 한 번에 많이 먹을 수가 없습니다. 밥이랑 같이 먹었고, 잡채 면도 탱글탱글해서 씹는 식감이 있었고 많은 양을 씹기에는 어려움이 있어서 오히려 조금씩 먹게 되는 효과가 있었습니다. 다른 야채도 잘 꺼져서 적당히 아삭한 식감과 함께 채소만이 갖고 있는 육즙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673kcal
잡채밥
4.8(리뷰 247개)
·식단기록2.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