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0047님의 오뚜기 짜슐랭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0047님의 오뚜기 짜슐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0047
리뷰356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2.01
짜슐랭 처음 먹어 보는데 괜찮네요 저는 짜파게티 좋아하는데 이것도 괜찮은 것 같아요 여러가지 먹어 보는 게 중요한 것 같아요 짜장 맛이 진해서 좋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145g)
600kcal
오뚜기짜슐랭
4.8(리뷰 149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