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이닝님의 잡채밥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빅이닝님의 잡채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빅이닝
리뷰508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0.04
오늘은 아침으로 잡채밥을 볶았습니다.
냉동실에 잡채 남은 게 있어서 미리 어젯밤 꺼내 놨다가 볶았는데 오랜만에 먹으니 역시 맛있네요
#일반식 #아침

1인분(400g)
673kcal
잡채밥
4.8(리뷰 247개)
·식단기록2.5만+0
빅이닝
리뷰508

1인분(400g)
673kcal
잡채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