뚱끼맘님의 돌솥비빔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뚱끼맘님의 돌솥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뚱끼맘
리뷰19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02
언제나 먹어도 질리지 안는 한식인거 같아요. 나름 건강식이라 생각한 채소와 고소한 들기름 냄새 역시 k푸드해외에서도 좋아할만하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72kcal
돌솥비빔밥
4.8(리뷰 274개)
·식단기록9천+0
뚱끼맘
리뷰19

1인분(300g)
472kcal
돌솥비빔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