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12052님의 매생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12052님의 매생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12052
리뷰9463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02
실처럼 가늘고 부드러워서 입안에 넣으면 사르르 녹는 듯한 식감이에요. 인공적이지 않은 진하고 깔끔한 바다의 향이 느껴져 속이 편안하답니다. 뜨끈한 국이나 죽으로 먹기 좋아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19kcal
매생이
4.9(리뷰 82개)
·식단기록91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