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용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행복용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행복용
리뷰130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02
매일 단백질 섭취로 계란을 두개는 먹으려고 노력중인데 여러가지 조리법중에 계란후라이를 좋아합니다 소금은 뿌리지않고 계란만 사용합니다
#일반식 #점심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8개)
·식단기록17.2만+0
행복용
리뷰130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