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시맘님의 누룽지탕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여시맘님의 누룽지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여시맘
리뷰10
조회수 26 작성일자 25.12.03
아침이라서 가볍게 누룽지랑 물만 넣고 팔팔 끓여서 누룽지탕 먹었습니다 !
먹기좋게 나오는 누룽지 인터넷으로 사서 아주 잘 먹고있습니다요 dd
#다이어트식 #아침

1대접(300g)
239kcal
누룽지탕
4.8(리뷰 208개)
·식단기록6.9만+0
여시맘
리뷰10

1대접(300g)
239kcal
누룽지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