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짱님의 돌솥비빔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애플짱님의 돌솥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애플짱
리뷰945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0.05
돌솥비빔밥 먹었어요
뜨끈 뜨끈한 맛이 좋네요
야채와 계란 후라이 까지 든든하게
잘 먹었어요 밑에 누른 누룽지도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72kcal
돌솥비빔밥
4.8(리뷰 274개)
·식단기록9천+0
애플짱
리뷰945

1인분(300g)
472kcal
돌솥비빔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