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dingcom님의 잡채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tradingcom님의 잡채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tradingcom
리뷰511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0.05
명절 준비하느라 이제야 늦은 점심식사 하네요
오늘 점심 메뉴는 잡채밥 입니다
시금치와 당근 , 부추 ,표고버섯과 소고기를 넣어 만든 잡체와 밥을 비벼 먹어니 찹채의 상큼하고 고소한 맛이 입안을 맴도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673kcal
잡채밥
4.8(리뷰 247개)
·식단기록2.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