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다리경아님의 가자미조림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종다리경아님의 가자미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종다리경아
리뷰2133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05
우리동네 유명한 맛집 옛날 불고기집에서 밑반찬으로 나온 가자미조림 가자미 잘 뜯어지고 짭조름하니 넘나 맛나서 뼤만 남기고 다 먹었네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200g)
218kcal
가자미조림
4.9(리뷰 128개)
·식단기록4천+0
종다리경아
리뷰2133

1인분(200g)
218kcal
가자미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