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자낭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자낭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자낭
리뷰585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05
언제 먹어도 맛있는 계란 후라이~
반찬 없을 때 계란후라이 하나면 밥 뚝딱!
흰자 노른자 어쩜 이리 맛있나용 ㅎㅎㅎ
매일 먹어도 맛있는 계란후라이
#일반식 #저녁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8개)
·식단기록17.2만+0
지니자낭
리뷰585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