얌이얌이님의 매생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얌이얌이님의 매생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얌이얌이
리뷰489
조회수 12 작성일자 25.12.05
매생이 재료로 전 또는 국밥 등 식사 재료로 활용할수있어요~ 저는 매생이로 전을 해먹었는데 생각보다 건강하게 먹을수있어서 좋았어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19kcal
매생이
4.9(리뷰 82개)
·식단기록911회0
얌이얌이
리뷰489

100g(100g)
19kcal
매생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