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023님의 설렁탕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k2023님의 설렁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k2023
리뷰1144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06
사골양지 설렁탕입니다
뜨거운 국과 깍두기 김치만 있어도 맛이 좋아요
설렁탕에 들어가는 당면, 국물이 잘 어울리고 맛있죠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1만+0
k2023
리뷰1144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