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esuk100님의 돌솥비빔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hyesuk100님의 돌솥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hyesuk100
리뷰752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07
돌솥에 계란지단으로 해서 넣고 그외 있는 반찬 이것 저것 배추김치 양파 등을 넣어 먹었어요 돌솥이라 지지직하는 소리도 좋아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72kcal
돌솥비빔밥
4.8(리뷰 274개)
·식단기록9천+0
hyesuk100
리뷰752

1인분(300g)
472kcal
돌솥비빔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