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비너스님의 잡채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매드비너스님의 잡채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매드비너스
리뷰849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2.07
저녁으로 잡채밥 먹어요
중국집 배달 음식이고요
촉촉한 당면볶음에 적당한 간이 먹기에 좋았어요
양이 많아 남겼네요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673kcal
잡채밥
4.8(리뷰 247개)
·식단기록2.5만+0
매드비너스
리뷰849

1인분(400g)
673kcal
잡채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