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자낭님의 돌솥비빔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자낭님의 돌솥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자낭
리뷰589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08
돌솥 비빔밥 먹었습니다.
뜨끈한 돌솥에 나오니까 지지지직 소리나는데 너모 맛있는 소리쥬~~
슥삭 비벼서 먹으니 존맛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72kcal
돌솥비빔밥
4.8(리뷰 274개)
·식단기록9천+0
지니자낭
리뷰589

1인분(300g)
472kcal
돌솥비빔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