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경2님의 잡채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수경2님의 잡채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수경2
리뷰2821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0.07
추석 명절에 남은 잡채로 잡채밥을 후딱 만들었어요.
간편하게 잡채랑 밥만 후라이팬에 볶으니까 금방 점심 한끼가 해결되어서 너무 좋아요. 물론 맛도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673kcal
잡채밥
4.8(리뷰 247개)
·식단기록2.5만+0
수경2
리뷰2821

1인분(400g)
673kcal
잡채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