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87579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87579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87579
리뷰192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2.09
계란후라이… 집밥의 정석~~ ㅎㅎㅎ
가장자리 바삭~~ 고소하게~^^
바싹 완숙보다는~~ 노른자 촉촉 반숙으로~~^^
신선한 계란이라 노른자 색도 예쁘게 살아 있고
소금 톡~! 찍어 먹으니 고소함 폭발한~~~^^
#일반식 #점심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8개)
·식단기록17.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