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빈스님의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빈빈스님의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빈빈스
리뷰450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2.09
장염 증상이 있어 수분 보충하려고 사 마셨어요~다리 쥐 날때도 좋다고 해 챙겨 먹을 때 있었는데 칼로리 부담 없고 갈증 해소되어 좋아요.
#일반식 #간식

1잔(200ml)
50kcal
동아오츠카포카리스웨트
4.7(리뷰 144개)
·식단기록1천+0
빈빈스
리뷰450

1잔(200ml)
50kcal
동아오츠카포카리스웨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