깽앵스님의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깽앵스님의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깽앵스
리뷰2651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09
운동후 갈증날때 먹으면 넘 맛있어요~ 처음 먹었을땐 무슨맛이 이래? 했는데 계속 먹으니 넘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자주 사먹어요
#일반식 #간식

1잔(200ml)
50kcal
동아오츠카포카리스웨트
4.7(리뷰 144개)
·식단기록1천+0
깽앵스
리뷰2651

1잔(200ml)
50kcal
동아오츠카포카리스웨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