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꿈꾸는세상님의 잡채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다시꿈꾸는세상님의 잡채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다시꿈꾸는세상
리뷰175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0.08
명절에 먹고 남은 잡채 냉장고에서 껀달군 후라이팬에 두르고 볶아주었더니간단히 한끼 식사 됩니다
명절이라 햅쌀로 밥을 지어서 비록 쌀밥과 함께 먹은 잡채밥~ 맛있더라구요 잡채도 따뜻하니 금방 한거랑 다를바 없었어요 시금치,부추 같은 연한 채소만 좀더 식감이 없었을 뿐 당면이랑 다른야채 식감은 그대로였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673kcal
잡채밥
4.8(리뷰 247개)
·식단기록2.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