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그릇님의 잡채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마음그릇님의 잡채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마음그릇
리뷰506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0.08
잡채 남은거랑 나물이랑 섞어서 볶아서 기름안해도 프라이팬에서 적당히 잘 볶아져서 담백해져서 좋아요
밥위에 얹어서 잡챕덮밥으로 먹으니 맛있어요
당면과 여러가지 나물 야채가 식감이 아삭아삭해서
당면의 느낌이 더 좋은거 같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673kcal
잡채밥
4.8(리뷰 247개)
·식단기록2.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