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옥맘님의 잡채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홍옥맘님의 잡채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홍옥맘
리뷰157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0.09
명절 지내고 남은 잡채를 밥이랑 같이 먹습니다.
중국집 잡채밥에는 미치지 못하지만 그래도 맛있네요. 굴소스를 조금 넣어 먹으면 더 맛나요.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673kcal
잡채밥
4.8(리뷰 247개)
·식단기록2.5만+0
홍옥맘
리뷰157

1인분(400g)
673kcal
잡채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