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niyu님의 잡채밥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jiniyu님의 잡채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iniyu
리뷰2866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2.11
시금치는 데치고 당근은 잘개 채썰고 버섯은 먹기 좋게 썬후 소고기 간것을 넣고 올리브유에 볶고 당면은 나중에 넣어볶아서 간은 간장 설탕 깨소금 넣고 만든후 밥에 얺어 먹으면 맛있는 잡채밥~~
#일반식 #아침

1인분(400g)
673kcal
잡채밥
4.8(리뷰 247개)
·식단기록2.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