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83482님의 매생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83482님의 매생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83482
리뷰4816
조회수 28 작성일자 25.12.11
매생이를 듬뿍 넣어서 매생이 떡국을 해 먹었습니다. 만두를 하나 추가했더니 더욱 든든하네요. 바다의 향기가 듬뿍 느껴집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19kcal
매생이
4.9(리뷰 82개)
·식단기록911회0
지니5383482
리뷰4816

100g(100g)
19kcal
매생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