솜쭌엄마님의 오뚜기 짜슐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솜쭌엄마님의 오뚜기 짜슐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솜쭌엄마
리뷰756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11
항상 끓여서만 줬었는데 첨으로 컵라면으로 된 짜슐랭을 사봤네요. 끓는물 붓는것보단 전자레인지 돌려서 먹는게 훨 맛나요 ㅎㅎ
#일반식 #점심

1인분(145g)
600kcal
오뚜기짜슐랭
4.8(리뷰 149개)
·식단기록1천+0
솜쭌엄마
리뷰756

1인분(145g)
600kcal
오뚜기짜슐랭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