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바이러스2님의 오뚜기 짜슐랭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행복바이러스2님의 오뚜기 짜슐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행복바이러스2
리뷰1317
조회수 12 작성일자 25.12.11
짜슐랭..
짜장라면은 짜파게티 짜짜로니만 먹었는데 쨔슐랭이라.. 어떤 맛일까 하고 집었는데 짭조름하니 맛나네요. 짜슐랭과 파김치 조합 좋아요.ㅋ
#일반식 #야식

1인분(145g)
600kcal
오뚜기짜슐랭
4.8(리뷰 149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