쑨운님의 오뚜기 짜슐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쑨운님의 오뚜기 짜슐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쑨운
리뷰835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2.12
항상 짜파게티만 먹다가 맛있다고해서 사서 먹어보니 짜장이 진하고 깔끔한맛이여서 너무 좋았어요.액상스프라서 면발에 더 잘 스며들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45g)
600kcal
오뚜기짜슐랭
4.8(리뷰 149개)
·식단기록1천+0
쑨운
리뷰835

1인분(145g)
600kcal
오뚜기짜슐랭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