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바라기79님의 돌솥비빔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해바라기79님의 돌솥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해바라기79
리뷰1753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12
동네에서 돌솥비빔밥 하는데.많이 없어서ㅠ
먹고싶어도 잘 못 먹었는데 갈비집에 점심으로 메뉴가 있길래 시켜봄 누룽지까지 ㅋ.바삭함까지 최고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72kcal
돌솥비빔밥
4.8(리뷰 274개)
·식단기록9천+0
해바라기79
리뷰1753

1인분(300g)
472kcal
돌솥비빔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