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미에뜨님의 잡채밥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라미에뜨님의 잡채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라미에뜨
리뷰3745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12
쫄깃한 당면과 아삭한 채소, 부드러운 고기가 어우러져 한 입 먹을 때마다 다양한 식감과 풍미가 느껴집니다. 간장과 참기름으로 간이 잘 배어 달콤하면서도 감칠맛이 살아 있어 밥과 함께 먹어도, 단독으로 먹어도 만족스러운 메뉴였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400g)
673kcal
잡채밥
4.8(리뷰 247개)
·식단기록2.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