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오뚜기 짜슐랭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오뚜기 짜슐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6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12
마트에서 행사하길래 구입해봤습니다. 짜파게티만 오래 먹어왔는데 짜슐랭도 생각보다 더 맛있네요. 많이 짜지 않고 간간한게 좋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45g)
600kcal
오뚜기짜슐랭
4.8(리뷰 149개)
·식단기록1천+0
알수없음
리뷰6

1인분(145g)
600kcal
오뚜기짜슐랭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