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2368님의 오뚜기 짜슐랭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2368님의 오뚜기 짜슐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2368
리뷰1078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13
광고처럼 복작복작하게 끊이니까 진한 짜장의 풍미가 느껴지고 좋네요. 진하고 맛있어요. 짜장라면엔 파김치니 곁들여 먹었어요
#일반식 #야식

1인분(145g)
600kcal
오뚜기짜슐랭
4.8(리뷰 149개)
·식단기록1천+0
지니552368
리뷰1078

1인분(145g)
600kcal
오뚜기짜슐랭
0